백석대 2018학년도 후기 졸업식, 미국 달라스침례대 아담 라이트 총장 명예박사
 
문화신문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814() 오전 1030, 교내 백석홀 대강당에서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     © 편집부

 

이번 학위수여식에는 학사학위 390, 석사학위 316, 박사학위 18, 명예박사학위 1명 등 총 724명이 학위를 수여받았으며, 실천신학대학원 ATA 과정 83명의 졸업식도 함께 진행됐다.

 

특별히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미국 텍사스 달라스침례대학교(Dallas Baptist University) 아담 라이트 총장(Adam C. Wright)이 명예기독교교육학박사 학위를 받아 눈길을 끌었다.

 

아담 라이트 총장은 이런 영광의 자리를 허락하신 대학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제 기쁨은 물론 오늘 학위모를 쓰신 많은 분들의 졸업을 축하한다. 우리의 생각보다 더 풍성하게 역사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달라스침례대학교 아담 라이트 총장은 달라스침례대학교 출신으로 동 대학에서 석사, 박사를 마쳤고, 대학 입학관리처장, 기획부총장, 부총장 등을 역임했다.

 

백석대 장종현 총장은 대학을 떠나는 졸업생들에게 하나님이 함께하는, 너와 내가 함께하는, 이웃과 함께하는 백석인이 되어달라훗날 여러분의 삶에 축복이 가득하도록 함께 기도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 축사를 전한 극동방송 이사장 김장환 목사는 학사, 석사, 박사를 받았다고 해도 사람이 된 것은 아니다라며 여러분 모두가 사랑을 품은 사람다운 사람이 되길 기도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8/17 [08:17]  최종편집: ⓒ ccnweekly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